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한뷰전 GooD!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9. 4. 22. 10:58

본문

반응형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한뷰전 GooD!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한뷰전은 미용전문학교로 (재)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이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 2년제 뷰티디자인과정에서는 빠르게 미용을 배워 취업을 생각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실무 맞춤형 교육과정을 도입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을 중점으로 피부미용과 네일아트 기술도 섭렵할 수 있습니다.
  • 2년제 뷰티크리에이터과정에서는 미용과 더불어 기획, 마케팅, 카메라 영상촬영, 편집 등 1인 방송을 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교육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정에서는 뷰티디자인과정을 마스터한 후 미용에 대한 세부적인 교육과 함께 매니지먼트과정으로 최고경영자 및 글로벌 뷰티아티스트가 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중앙동에 위치해있으며, 안산시외버스터미널과 지하철 4호선 중앙역과 가까워 수도권 지역 학생들은 통학이 용이하며,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들을 위한 호텔형 생활관, 추천 기숙시설 연계가 되어있습니다.

미용사자격증을 미리 준비한 학생들도 입학하지만 미용을 배우고 싶어서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를 입학하는 학생들이 더욱 많습니다.

한뷰전 미용전문학교에서는 실무 맞춤형 커리큘럼과 함께 미용사자격증, 미용대회 출전 등 방과 후 스터디, 동아리 활성화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용인들이 원하는 실무 특강과 세미나가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진행되고 있어 한뷰전 재학생들에게도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헤어디자이너, 메이크업아티스트, 네일아티스트, 스킨테라피스트, 피부관리사, 뷰튜버, 뷰티크리에이터 등 수많은 미용과 관련 된 직업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모의면접 시 헤어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지원하며, 플리마켓 행사 시 뷰티살롱을 오픈해 실전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미용은 테크닉을 갖추고 숙련도를 올려야하는 기술로 많은 사람들을 상대로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인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와 한호전이 함께합니다.

한뷰전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졸업(중퇴)자라면 입학사정관제 면접을 통해 입학의 유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CD 교육과정을 자체적으로 개발해 도입한 미용전문학교 한뷰전에서 이론교육도 다양한 방법으로 지식을 겸비할 수 있으며, 테크닉도 단계별로 마스터하고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니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미지메이킹과 서비스 인사교육 및 인성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한국뷰티술실용전문학교에서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실시하고 있으니 미용을 배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접수해보시길 바랍니다 :)

http://www.kba.ac.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