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어디자인과 머리카락 빨리 기르는 방법?!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9. 5. 7. 11:14

본문

반응형

헤어디자인과 헤어디자이너가 알려드리는 머리카락 빨리 기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단발병, 거지존을 벗어나고 싶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머리카락을 케어해주면서 시간이 지나기를 바랄 수 밖에 없지만 조금이라도 더욱 빠르게 머리카락이 빠르게 기를 수 있도록 헤어디자인과 함께 알아보시죠!

우선 무작정 머리를 기른다면 지겨울 수 있기 때문에 헤어디자이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모발 끝이 양쪽으로 갈라지는 스플릿 엔드현상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서는 모발 끝을 다듬어 주어야 영양이 골고루 공급될 수 있고 그렇기에 머리카락이 자라는 속도가 빨라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매일 잠을 자기 위해 베개를 사용하는데 코튼 소재는 피부에는 좋을 수 있겠지만 머리카락에서 유용한 습기를 빨아들이고 헤어디자인과 건조성 두피에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수분을 유지하고 마찰을 줄여주는 실크 소재 베개를 사용하는 것을 헤어디자인과 추천합니다!

매일 매일 모발 관리를 해주기 어렵겠지만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오래되고 건조한 부분인 모발 끝에 트린트먼트로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합니다.

가격이 비싼 제품을 사용한다고 모발에 좋은 것은 아니지만 트린트먼트는 원료가 중요하니 잘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헤어디자인과 제일 기본인 샴푸하는 방법! 머리를 잘 감아줘야 하는데 최대한 두피를 적셔주고 샴푸를 적당량 사용하셔야 합니다.

바로 두피에서 거품을 내는 것이 아니라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준 후 머리를 감아주세요!

샴푸 시 손톱이 아닌 손가락으로 두피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되는데요. 두피 모낭을 자극해서 머리카락 성장을 촉진시켜줘서 머리카락이 빨리 자랄 수 있다고 합니다.

헤어디자이너가 빨리 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실무 맞춤형 교육을 2년제 뷰티디자인과에서 배워볼 수 있습니다.

샴푸, 커트, 펌, 드라이, 컬러링 등 실제 헤어디자이너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테크닉부터 학문적인 지식은 물론 2년제 전문대 졸업학력으로 헤어디자인과 취업 연계해드립니다.

성적으로 헤어디자인과 입학하는 것이 아닌 지원자의 자질과 잠재되어있는 능력, 인성 등을 파악하고 신입생들을 선발하고 있으니 헤어디자인과 관심 있다면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