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뷰전 18, 19학번 MT 이야기!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9. 4. 23. 15:08

본문

반응형

한국뷰티예술전문학교, 한뷰전 18, 19학번 MT 이야기!

지난 4월 18일 중간고사를 마치고 한뷰전 재학생들은 용인구봉산리조트로 MT 1박 2일로 다녀왔답니다.

시험공부하랴 과제 준비하랴 바쁜 한달 조금 넘는 시간을 보냈는데 꽃 피는 봄 날, 설레이는 마음과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한뷰전 MT가 진행되었답니다.

벗꽃 나무도 예쁜 꽃 들이 피어있던 용인구봉산리조트에서 추억이 될 기억들을 사진으로 남기면서 시간도 보내고, 일부 임원진 학생들은 저녁을 준비하기 위해 교수님과 학생들은 장보러 가셨다지요 :)

열심히 공부하고 놀 땐 확실하게! 화끈하게 노는 한뷰전!

이미 입학 후 선배 멘토들이 각 신입생들을 위해 고군분투한 결과, 군기 잡고 기합 주는 일반 대학들이 아직 있을텐데 한뷰전에서는 선후배 사이가 굉장히 좋답니다 ㅎㅎ

역할 분담 후 한뷰전 학생들이 즐거운 MT를 즐길 수 있도록 1부, 2부에 걸쳐 레크레이션을 자체적으로 준비한 임원진 여러분들 수고 많으셨어요!

즐거운 시간을 보낸 한국뷰티예술전문학교, 한뷰전 학생들!

점 점 빠져드는 MT, 그리고 뷰티학과만의 열정과 끼를 볼 수 있었던 시간들이 었습니다.

사고 없이 아픈 학생 없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던 한뷰전 MT !

자, 이제 기말고사 준비 고고!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든든하고 착한 미용 선배, 한뷰전 재학생들이 예비 신입생들을기다리고 있습니다! 내년 MT 함께 가실 예비 후배님들은 과연 어떤 분들일까요?

성적 미반영, 면접 100% 입학사정관제 전형으로 신입생 선발이 진행되고 있으니 입학상담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한뷰전으로 신청하세요!

2년제 뷰티디자인과 뷰티크리에이터과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한뷰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