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년제미용학과 글로벌뷰티션 탄생!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9. 4. 18. 13:53

본문

반응형

4년제미용학과 글로벌뷰티션 탄생!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입학관리부입니다 :)

오늘 중간고사가 모두 끝났고 재학생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곧 MT를 떠날 예정입니다!

입학 후 과제와 레포트 제출, 동아리 활동으로 정신 없었을 학생들이 MT 즐겁게 잘 놀다오길 바라며, 현재 고3 수험생들을 위하여 헤어와 메이크업과 피부미용, 네일아트는 기본으로 최고경영자와 글로벌 뷰티션으로 거듭날 수 있는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정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


지금 2학년 재학생들도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정으로 연계해 미용에 대한 심도있는 공부와 대학원 진학까지도 목표를 두고 공부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우선 실무경력도 중요하지만 지식과 학력도 중요하다는 것을 인지했기 때문입니다.

현재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신성녀 학과장님을 선두로 실무교수진들이 배치되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용학 박사학위는 물론 실무경력이 풍부한 교수진들에게 1대1 맞춤형 지도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학생들이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를 선택한 이유가 크며, 다양한 경험과 실습시설이 좋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한뷰전을 선택한 학생들이 모여있는 한뷰전입니다.

일반 학생들이 가장 배워보고 싶어하고 인력 수요가 많은 분야가 헤어와 메이크업입니다.

헤어는 특히 고객 두피와 모발까지 관리하며, 고객이 원하는 그리고 고객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링을 제시하고 표현해주어야하기 때문에 테크닉과 실전 노하우가 풍부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 마네킹으로 헤어 컬러링 수업을 기초적으로 직접 학생들이 모델로 실제 헤어컬러를 표현하면서 기술을 연마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메이크업도 대중적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뷰티메이크업을 기초로 시작해서 환타지메이크업, 특수분장, 무대분장, 아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표현기법을 배울 수 있도록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정에서는 실무 중심의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실무에 계신 많은 교수님들이 계시기에 한분 한분 소개해드리기 어렵지만 가장 빠르게 뷰티아티스트가 될 수 있는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2년제 뷰티디자인과 뷰티크리에이터과 그리고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 최고경영자로 거듭나보시길 바랍니다.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시작되었으며, 고등학교 3학년,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중퇴자 및 졸업자라면 100% 면접으로 입학, 불입학 허가 결정이 됩니다.

4년제글로벌뷰티미용학과 자세한 입학상담 및 원서접수는 한뷰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www.kba.ac.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