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과대학 크리에이터까지?!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9. 4. 19. 14:11

본문

반응형

뷰티과대학 크리에이터까지?!

요즘은 TV보다 유튜브로 영상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그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1인방송을 하는 크리에이터들도 많아졌기 때문인데요.

미용에 관심이 많아 전문 기술을 배우고 뷰티크리에이터라는 직업도 할 수 있는 뷰티과대학 어딨는지 알려드릴게요!

미용은 헤어, 메이크업과 네일, 피부미용 이렇게 크게 4분류로 나눌 수 있지만 한 가지만 알고 있기에는 접목되어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전문 지식과 기술을 겸비할 수 있는 뷰티과대학에서 크리에이터 영상 촬영과 편집까지 1인 방송국에서 직접 뷰티크리에이터가 되어 뷰티과대학 2년제 공부 후 전문대졸업학력으로 사회생활을 할 수 있어요!!

미용만 배우거나 크리에이터 영상 편집 및 마케팅만 배울 수 있는 곳들만 있었다면 뷰티과대학 전문 교육기관에서는 미용과 함께 크리에이터과정 그리고 대학교 졸업학력까지도 모두 챙길 수 있는데 모르셨죠?

미용전문학교 한뷰전에서는 현장 맞춤형 뷰티아티스트 양성 전문교육기관인데 최근 메이크업과 함께 뷰티크리에이터에 관심 많은 학생들을 위해 과감하게 뷰티크리에이터과를 신설했답니다.

1인 방송에 최적화 된 실습시설과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위해서 전문 교수진들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한뷰전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실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2년제 뷰티크리에이터과 뷰티디자인과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정으로 전문 미용인 양성과 함께 가장 빠르게 뷰티아이트스가 될 수 있는 뷰티과대학 지하철과 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10분안에 있기 때문에 교통편도 편리한 수도권 뷰티과대학 찾고 있었다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한뷰전 미용전문학교!

유사한 곳은 많지만 제대로 된 미용전문학교, 뷰티과대학 찾기 어려웠다면 지금 당장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세계적인 명성의 뷰티예술전문학교, 실무 중심의 미용교육과 함께 글로벌 뷰티션다운 크리에이터과정도 있으니 2020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 1순위 찜 해보세요 :)

http://www.kba.ac.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