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뷰전 뷰티디자인과 2년제면 충분함!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9. 4. 17. 11:14

본문

반응형

한뷰전 뷰티디자인과 2년제면 충분함!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한뷰전입니다!

최근 미용사자격증 취득 후 취업이 아니라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겸비하고, 전문대 졸업학력으로 취업을 할 수 있는 2년제 뷰티디자인과 지원하는 학생들이 증가한 추세입니다.

요즘은 학력만 있어서도 안되고 기술만 있어서도 안되는 시대인 것을 청소년들이 빠르게 감지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한뷰전 뷰티크리에이터과 2년제과정에서는 어떤 식으로 교육을 받고 취업을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까합니다.

※ 다양한 테크닉 기술이 필요한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과 함께 피부관리실습, 네일아트실습이 진행됩니다.

헤어스타일링 뿐 아니라 컬러링, 업 스타일, 퍼머, 커트까지 마스터하면서 뷰티메이크업과 미디어메이크업, 분장 등 실제 현장에서 여러 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실제 취업 시 도움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실무 교수진들의 생생한 노하우와 테크닉을 전수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현장 맞춤형 뷰티아티스트가 될 수 있는 뷰티디자인과랍니다.

최고의 교수를 만나기 위해 최고의 대학교를 진학했다면 미용을 배우기 위해서는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한뷰전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은데요.

미용전문학교 중 최대 규모의 실습시설과 헤어, 메이크업과 피부미용, 네일아트 실무교수진들이 교육하고 단계별로 미용을 마스터 할 수 있는 실무형 커리큘럼으로 2년제 뷰티디자인과 졸업 후 취업 시 현장에서 바로 활동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재학중에는 미용사국가자격증 취득과 현장견학, 특강이 진행되는 스터디그룹, 동아리를 활성화 시킨 상태이며, 대회 출전 시 집중적인 뷰티디자인과정 외 활동이 진행됩니다.

미용대회 출전 시 전원 수상 및 최고 수상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재학생들의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켜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많이 보고 듣고 느껴야지 내것으로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

한정적인 커리큘럼과 주입식 교육은 이제 그만!

학생들이 원하는 뷰티디자인과정으로 재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면으로 계속 노력하고 변화하고 성장하고 있는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한뷰전에서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성적보다 열정과 자신감, 앞으로의 각오를 잃어버리지 않고 미용인으로 빠르게 올라가고 싶다면 2년제 뷰티디자인과 그리고 최고 경영자 목표로 4년제 글로벌뷰티미용학과정도 준비되어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뷰티과대학 찾고 있었다면 미용전문학교 한뷰전 지금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