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뷰전 메이크업과 Tip, 컬러이해도!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9. 4. 8. 14:58

본문

반응형

지난 주말 꽃 나들이에 기분도 살랑 살랑,

한층 얇아진 복장에 화사한 봄 컬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요즘!

한뷰전 메이크업과에서 드리는 Tip!

입학 후 컬러에 대한 이해도는 메이크업과 헤어, 패션코디 등 떨어질 수 없는 관계도를 형성하고 있기에 살짝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색상이란?

빨강, 노랑, 파랑 등의 색깔을 말하는데 서로의 색과 다른 색으로 구별하여 나타낸 것으로 우리가 색을 볼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고 인식하게 되는것이 바로 이 색상입니다.

그래서 메이크업과 옷 컬러를 맞춰 입을 때 색상은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이렇게 색상을 둥글게 배열한 것을 '색상환'이라고 하는데 이 색상환의 원리와 구조만 알면 능숙하게 컬러 조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중에 기본이랍니다.

한뷰전 메이크업과 실습시간에서도 처음 컬러에 대한 이론적인 교육과 함께 실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만 우리가 일상적으로 알고 있는 색상환을 알고 있으면 좋은 점이 단색이 지닌 이미지보다 배색에 따른 이미지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어느 컬러를 가지고 메이크업과 코디를 할까 고민된다면 색상환에서 보이는 관계들을 머릿속에 넣고 이미지화 시킨다면 남들이 모르는 시크릿 컬러 또는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컬러로 메이크업과 패션코디를 멋지게 소화해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새내기 대학생들도 레포트 및 과제 준비하느라 바쁠테지만 다가오는 MT, 체육대회를 대비하여,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를 활용해서 자신만의 컬러로 만들어 메이크업과 패션코디 감각을 뽐낸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메이크업과 미용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기간 내 적성검사 면제혜택과 가산점 부여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남들보다 먼저 진로선택하고 뷰티분야에서 빛나는 인재로 거듭나보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www.kba.ac.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