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어디자인과 머리카락 빨리 기르는 방법!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9. 7. 16. 10:57

본문

반응형

어중간한 단발 머리라면 지긋 지긋한 거지존을 벗어나고 싶다면 헤어디자인과 머리카락 빨리 기르는 방법 알려드릴테니 이번에는 꼭 긴 생머리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기로해요!

우선 머리를 빨리 기르고 싶다고 미용실과 멀리하면 안된답니다!

모발 끝이 양쪽으로 갈라지는 헤어디자인과 스플릿 엔드 현상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서는 자주 다듬어 주셔야 한답니다.

영양이 골고루 공급되어야 머리카락이 자라는 속도가 빨라져 머리카락이 빠르게 자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우리가 잘 때 베개 커버는 신경을 잘 안쓰지 않으셨나요?

코튼 소재 베개는 머리카락에서 유용한 습기를 빨아들이고 건조성 두피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헤어디자인과 수분을 유지하고 마찰을 줄여주는 실크 소재 베개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이 빠르게 자라기 위해서는 모발 영양이 중용한데 오래되고 건조한 부분인 모발 끝에 트린트먼트로 집중 케어해주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제품은 아니지만 원료가 중요하니 잘 확인하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디자인과 샴푸하는 방법부터 배우는데 우선 기본적으로 최대한 두피를 2~3분 정도 충분히 적셔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샴푸를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준 후 머리를 감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피 마사지를 통해 모낭을 자극해주면 머리카락 성장을 촉진시켜주니 헤어디자인과 머리카락 빨리 자라게하는 방법 잊지마시길바래요!

헤어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집중적인 교육을 받고 학력과 기술 그리고 취업까지 완벽한 헤어디자인과 2년제면 충분하기에 미용을 전문적으로 배워볼 수 있는 한국뷰티예술전문학교에서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이루어보세요!

http://www.kba.ac.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