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크리에이터학과 없는 줄 알았죠?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9. 7. 8. 15:35

본문

반응형

뷰티크리에이터학과 생소할 수 있겠지만 요즘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예비뷰튜버들을 위한 2년제 전문대학과정으로 기본 뷰티과정을 함께 배우면서 카메라 촬영 및 영상편집, 미디어송출, 마케팅 등 전문 뷰티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뷰티크리에이터학과 20학년도 신입생들을 모집하고 있는 한국뷰티예술전문학교 소개해드릴게요!

요즘에는 대중적으로 유튜브 영상을 포탈사이트 접속보다 많다고 하는데 정말 인기 좋은 크리에이터들은 연간 수억원대의 수입을 올리고 있을 정도로 잘 나가는 뷰티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하여 2년제 뷰티크리에이터학과를 신설하였습니다.

물론 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미용전문학교 한뷰전이기 때문에 영상 촬영 최적화 된 실습시설에서 입학과 동시에 직접 뷰티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과정이랍니다.

뷰티크리에이터학과 기본적으로 온라인 활동부터 시작할 수 있도록 유튜브, 블로그, SNS 활성화 등 학생 개 개인이 직접 관리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뷰티크리에이터학과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과 구독자 수가 증가하는 기쁨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학생활 상상만 해도 즐거우실겁니다!

요즘은 뷰티크리에이터들이 직접 화장품 리뷰 및 성분 파악도 해서 개인 피부에 맞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정보공유도 해주고 있는 만큼 미용 실습과 함께 화장품에 대한 공부 그리고 뷰티크리에이터학과 많은 실습을 통해 자연스러운 표정과 멘트도 할 수 있도록 뷰티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차별화 되어있는 교육을 만나볼 수 있는 뷰티크리에이터학과입니다!

스튜디오 촬영 실습으로 보다 더 전문가다운 뷰티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학생들이 스스로 답을 찾는 창의적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융합인재교육 GCD 학습방법을 진행합니다.

실전 상황제시, 창의적 설계, 강섬적 체험의 GCD 학습 준거들을 따라 뷰티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학생들은 여러 경험도 쌓고 실패도 해보고 학습과 성공의 경험을 가지고 늘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하고 문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한국뷰티예술전문학교 2년제 뷰티크리에이터학과는 고등학교 3학년, 검정고시합격자, 대학졸업(중퇴)자 등 고졸 이상 자격을 가진 분들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전문학사 학위 취득으로 학력과 함께 뷰티크리에이터학과 졸업장도 받고 미용사종합면허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미용에 대한 배움과 유튜버, 크리에이터에 관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었다면 아무리 찾아도 뷰티크리에이터학과 제대로 된 곳 없으실거라 자부합니다.

http://www.kba.ac.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