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년제미용과 뷰티과대학 찾니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8. 10. 1. 14:42

본문

반응형

2년제미용과 뷰티과대학 찾니

전문성을 가지기 위해 기술직을 찾아보다가

2년제미용과 뷰티과대학을 알게되었어요!

정말로 많은 2년제미용과 때문에 어디가 좋은지

어느 뷰티과대학을 선택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우선 제일 유명한 미용과 대학을 가기로 생각했어요!

우선 미용과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면서

2년제와 4년제 모두 운영하고 있어 공부한다음

뷰티과대학 졸업할 때 쯤 취업이나 또는 공부를

더 해볼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죠!

그리고 실습시설도 좋아보이고 여러 특강도 많이

진행되고 있어서 2년제미용과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2년제미용과에서는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

모두 배워볼 수 있으면서 뷰티과대학 졸업하고서

취업은 책임지고 연결시켜준다고해서 안심했어요.

마음 껏 공부하라고 실습 비중이 일반 뷰티과대학보다

2~3배 정도 더 높다고하니 책만 보면 졸리던 저한테

정말 딱 맞는 2년제미용과라고 생각했어요!

성적 때문에 2년제미용과 고민하고 있었다면

면접으로 뷰티과대학생활 할 수 있는 곳으로

선택해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들고

이왕 제대로 된 미용과 함께 기술을 가지고

100세 시대 인공지능이 넘보지못할 직업을 가질 수 있어요!

지금 뷰티과대학 2019학년도 신입생선발이

진행되고 있다고해서 저는 바로 미용과 원서 지원할건데

여러분들도 빨리 원서접수하세요!

전형료 면제라고해서 열심히 준비해보려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