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용대학교 왜 나는 몰랐을까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7. 7. 11. 16:49

본문

반응형

미용대학교 왜 나는 몰랐을까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정말 감사한 멘토가

생기는 것이 천운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많은 것을 겪고난 후 나의길을 찾는것

무언가 좋기도하고 씁슬하기도하죠.

왜 미용을 배운다고하면 학원가서 자격증,

아니면 바로 취업해서 배우면 되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아직도 많은걸까요?

초, 중, 고등학교를 다니다보면

정규과정이 나에게 맞지 않을 수 있죠.

그렇다고 미용을 배우기 위해서

꼭 대학교를 가라는 것도 아니에요.

하지만 내가 무엇을 잘 할 수 있는지

하고 싶어 하는지 이끌어내주는 곳은

너무나도 찾기 어려울거에요.

청소년에서 성인이 된다는 것이

기쁘기도 어쩌면 막막할 수 있죠~

제가 고3 진로에 대한 방황을 했을 때,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를 알았다면

그냥 성적에 맞춰서 집 근처로

미용대학교 선택하는 일이 없었을거에요.

미용학원, 대학교 등록금 부담스럽죠.

그렇다고 고졸취업은 또 막막하죠~

새벽까지도 연습하고 세미나 참여하는

미용인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미용대학교는 이제

특성화 된 곳을 선택해야합니다.

부족한 실습으로 미용대학교 졸업해도

취업했을 때 실력인정 받기 어려운데

2~3배 이상 실습많이하는 미용대학교는

취업, 창업 모두 현장적응력, 대처능력이

월등하게 뛰어나기 때문에 고객들도

프로라고 생각이 들정도랍니다.

지금 만나게 되는 교수님께서 평생 멘토가

되어주시면서 든든한 미용대학교만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실습시설이 좁고 열악해서 내 차례를

기다리다가 수업이 끝나는 것이 아닌

국내 최대 뷰티시설로 미용대학교 소개하니

어떻게 입학할 수 있나 알려드릴게요!

미용과정으로만 대학교육을 하는 곳으로

고등학교졸업자, 예정자라면 지원자격OK!

내신, 수능성적, 출결 NO!

현재 배우고 싶은 열심히 잘 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미용대학교 알아본거잖아요? 

예비신입생들을 위하여 전문 교수진,

멘토들이 준비하고 있으니 미용대학교는

간판 아닙니다^^

학력은 기본으로 실력과 대회수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자체 작품촬영실,

포트폴리오 제작하니 실속챙겨가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