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어디자인과 나만의 기술로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8. 11. 12. 13:48

본문

반응형

헤어디자인과 나만의 기술로

나만의 기술로 헤어디자인과 졸업 후

실력있는 헤어디자이너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많은 헤어디자인과 있는 대학도 있지만

실습 비중이 높은 헤어디자인과 선택으로

남들보다 빠르게 헤어디자이너가 된 과정

소개해드릴려하는데 만약 꿈이 있다면

정말로 나에게 맞는 곳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우선 헤어디자인과 기초적인 부분도

그냥 쉽게 넘어가는 곳이 아니라

각 상황에 맞는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해

헤어디자인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마인드교육까지 배워볼 수 있는 곳이에요.

입학하고나서 헤어브랜드샵으로 유명한

준오헤어본사 견학과 특강으로 느끼는 점

또한 달라진 것도 맞는 말이거든요.

꼭 수익이 발생해야하는 것은 아니기에

봉사활동을 통해서 실력도 쌓고

헤어디자인과 재능기부도 할 수 있었어요.

마음도 다시 한번 다잡아볼 수 있었고

2년제, 4년제 헤어디자인과 모두 있어

졸업하고 취업할 때 공부를 더 할까

이런 고민들을 모두 해결해볼 수 있었죠.

실제 헤어디자이너 특강세미나는 물론

여러 대회를 통해서 경험과 실력을 쌓고

저도 모르는 사이 능숙하게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다보니까 진짜 자신감이 더 붙어서

헤어디자인과 열심히 공부했던 기억이 남네요.

그리고 GCD교육을 통해서 조원들과

헤어디자인과 종류도 알아보면서

어렵게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내가

스스로 정보를 찾아보고 발표를 통해서

정보를 얻고 실제 실습을 하면서

실력까지 올릴 수 있는 교육방법이

가장 잘 맞았고 기억에 남는다고 말씀드려요.

여러 헤어디자인과 대학들은 많았지만

이렇게 실습위주의 실무교육을 하는 곳은

찾기 어려웠는데 저는 정말 운이 좋다고

부모님과 친구들도 그렇게 말해주셨어요.

물론 제 노력도 들어가있다는 사실은

변치 않지만 친구들보다 취업도 빨리하고

헤어디자이너로 여러 고객들을 만나보니

힘들어도 즐겁게 일하고 있답니다.

다시 인생을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이

온다하더라도 저는 헤어디자인과 선택을

여기로 할거에요.

미래의 후배님들도 성적에 맞춰서

대학교를 선택하는 것 보다는

진짜로 헤어디자인과 교육을 해주는

전문학교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