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뷰티 특성화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8. 8. 14. 11:07

본문

반응형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뷰티 특성화

한국호텔관광교육재단 직영,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한뷰전)


우리나라에서 현재 편의점과 커피전문점보다 더욱 많이 있는 것이 헤어살롱이라고 할 정도로 미용과 관련 산업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그만큼 많은 인력 수요가 급증 된 상태입니다.

예전 미용이라고 하면 바로 취업해서 현장에서 기술을 배우는 것이 가장 빠르다고 생각하셨겠지만 요즘 같은 고학력 시대에 뒤쳐지지 않으려면 학력과 기술 모두 중요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성적에 맞춰서 대학교 진학 할 필요 없다는 것은 이제 대학교 졸업이 취업과 연봉에 있어 미용이랑은 거리가 멀기 때문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미용전문학교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호텔뷰티와 기존 미용을 접목하여, 프리미엄 직업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도록 2년제, 4년제 학위는 물론 실습위주의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대학생활의 로망을 가지고 있었다면 한뷰전에서 즐겨봐요!


입학과 동시에 쉴 틈 없이 공부와 다양한 행사를 경험해볼 수 있는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MT, 체육대회, 우리들만의 축제, 현장견학, 현장실습, 실무 전문가 특강 등 호텔뷰티의 끝을 볼 수 있도록 실력향상을 중시 합니다.

기존 주입식 교육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다!

공부를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을 가지고 입학을 했지만 이론 수업은 너무 재미없고 지루하다는 학생들을 위하여,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독창적인 G.C.D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여 교육부에서 SREAM 교육을 시행하고 있듯이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도 인재융합교육을 활용하기 위하여 학생들의 생각을 깨우고 동기를 부여하여 꿈을 꾸게하는 학생 스스로가 생각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면서 교육을 주도할 수 있도록 학습 이해도와 성취도를 향상시키는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교수를 만나기 위한다면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

http://WWW.KBA.AC.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