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어디자인학과 선택하는 방법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8. 1. 25. 11:07

본문

반응형

 

헤어디자인학과 진학을 원하는 많은 학생들이 어떤 학교를 갈 지 선택의 기로에서 갈등하고 있습니다.

어느곳을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고 취업까지 잘 할 수 있을까가 주된 고민이죠.

제가 제안하는 헤어디자인학과 선택법은 바로 실습시설과 실기실습의 빈도입니다.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는 뷰티예술 분야의 전문직업인 양성과 실천하는 교육을 목표

실용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헤어디자인학과 학생들이 취업 후

바로 실전에 투입되어 일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헤어디자인학과 실습실이 실제 일하는 곳과 유사한 시설을 가지고 있다면

현장에서 적응하기 한결 편하죠. 한뷰전은 샵에서 사용하는 최신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이 실전에 투입되어도 편히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헤어디자인학과 시설이 아무리 좋아도 실제로 많이 사용해보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이겠죠?

최신 실습시설과 더불어 최대규모의 실습실을 자랑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많은 실습경험을 쌓을 수 있고

교수님의 멘토링을 통해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한뷰전은 도심형 캠퍼스로 한호전 건물을 포함해 4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호전의 강의실과 특강실은 한뷰전도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니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의 크기도 크기지만 기숙사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통학이 어려운 학생들은 호텔형 기숙사에서 지낼 수 있습니다.

 

 

 

학기가 시작되면 매달 유명인 초청 특강도 구성되어 동기부여와 자신감 충전을 할 수 있고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활동할 수 있는 동아리 활동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어느 학교보다 다양하고 알찬 생활을 보낼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지금 한뷰전은 K뷰티를 이끌어나갈 헤어디자인과 학생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