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일아트학과 멀티성의 필요

▶뷰티 칼럼

by HANHOJEON 2017. 11. 14. 17:32

본문

반응형

네일아트학과 멀티성의 필요

"몰라도 너무 몰라"

네일리스트들의 앞으로의 전망은 무궁무진!

단순한 손톱과 발톱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직업 기술자가 아니기 때문이죠

현재 네일아트를 배우기 위해서 거치는

미용학원도 그 이상을 기대하기 어려워

전문대학으로 네일아트학과 찾지만

커리큘럼이 영 마음에 들지 않을 수 밖에

우리나라에서 주입식 교육을 받고

실무와 동떨어진 교육이 지겨웠다면

이제 특별한 네일아트학과 전문 교육성을

가지고 멀티로 활동 할 수 있는

네일아트학과 토탈과는 어떠세요?

눈에 보이는 곳만 아름답고 건강하면

안된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네일아티스트들도 화려하게만 꾸미는 것이

절 ~ 대 아닌 손톱과 발톱 건강상태를 파악

직접 치료 및 병원을 방문할 수 있도록

전달을 해줄 수 있는 역할성을 가지죠

요즘 가격대비 저렴하게 네일아트와

손과 발을 관리할 수 있었다면

보다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해외연수,

창업도 다른 경쟁력으로 승부합니다!

학문적인 이론교육과 더불어 실습위주의

네일아트학과 실무실습을 진행하고 싶다면

한국에서 유명한 미용전문학교 방문해보세요

직접 보는순간 네일아트학과 역시 남다르다!

수시 예비번호 받았다고 수능 망했다고

좌절하지마세요!

성적은 그냥 거들뿐,

좋으면 장학금.

도심형 캠퍼스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한국뷰티예술전문학교 추천해드리며,

네일아트학과 차별화 된 경쟁력으로

승부걸고 싶다면 꼭 알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